MusicCast 네트워크 CD 리시버 CRX-N470 새로운 소식


MusicCast 네트워크 CD 리시버 CRX-N470


야마하는 MusicCast에 대응하는 네트워크 플레이어 기능을 갖춘 CD 리시버 CRX-N470을 (일본 기준)9월 상순에 발매한다.
가격은 58,000엔이며 색상은 실버와 블랙 2가지

가운데 있는 것이 CRX-N470, 스피커는 별매


  무선 랜과 함께 블루투스도 지원하며, CD 플레이어와 앰프를 내장한 올인원 타입의 제품이며 패시브 스피커는 별도로 구비하여야 한다.

 네트워크 플레이어는 야마하의 MusicCast및 AirPlay, 인터넷 라디오의 수신도 가능하며, 고해상도 음원도 지원한다. 192kHz/24bit까지의
WAV/FLAC/AIFF를 비롯 96kHz/24bit의 Apple Lossless까지 지원한다.



 MusicCast 기능을 이용하여 DLNA호환 NAS등에 저장된 음원을 네트워크를 통해 재생하는 것이 가능하며, 스마트 폰용 앱인 MusicCast Controller
를 통하여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Link모드도 사용이 가능하며, CRX-N470에 입력된 음성을 다른 공간에 있는 MusicCast 기기에 전송하거나 동시에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스마트 폰으로 부터 전송 받은 음악을 거실의 MusicCast 대응 AV리시버에서 재생하는 등의 것이 가능하다.

* Link 모드는 2대 이상의 MusicCast 지원 기기를 하나의 그룹으로 묶어 1개의 음원을 여러대의 장치에서 동시에 재생하는 기능
 
실버 모델
블랙 모델

  내장 앰프의 최대 출력은 22W x 2ch (6Ω). HiFi 사상를 이어간다고 하는 야마하 독자 개발의 디지털 앰프를 사용하였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높은 효율을 가지고 있는, 고음질 설계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한다.
  
CD부와 네트워크 부는 각각 별도의 PCB로 구성되어 있어, 음성신호의 상호 간섭을 최소화 하는 것으로 소리의 순도를 유지하고 있다.
  
FM 튜너도 탑재하고 있고, 아날로그 RCA 입력단자, 스테레오 Mini 입력단자도 갖추고 있어 확장성도 준수하며, 서브우퍼 출력및 헤드폰 출력도 장비.
 
 
후면 단자부
리모콘


덧글

댓글 입력 영역